[경제경영] 피로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마케팅 전략 > gobaufood4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gobaufood4

[경제경영] 피로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마케팅 전략

페이지 정보

본문




Download : [경제경영] 피로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마케팅 전략.ppt





[경제경영] 피로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마케팅 전략 , [경제경영] 피로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, 경제경영 피로회복제 비타민 시장 마케팅 전략
[경제경영] 피로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마케팅 전략


순서


[경제경영] 피로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마케팅 전략

레포트/경영경제







설명
피로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marketing 전략(戰略)
요약
웰빙
열풍
다양한 드링크
음료제품 등장
드링크제 시장의
變化
`박카스`의 무너지는 아성

`비타500`의 `박카스` 위협

`비타천1000`의 `비타500` 추격
`박카스`
`비타500`
`비타천1000`
제품
꾸준한 제품
향상 노력
최초의 마시는
비타민 음료
비타민 음료 내
差別화
가격
제품 질 향상에 따른 가격인상
비교적 높은
가격이지만 인기
제품에 따른
가격 差別화
촉진
공익성 강조
전략(戰略)
공격적 전략(戰略)
젊은 층 적극 공략
유통
의약품으로
유통 불리
다양한 유통 경로
다양한 유통 경로
→…(省略)

Download : [경제경영] 피로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마케팅 전략.ppt( 30 )






경제경영,피로회복제,비타민,시장,마케팅,전략,경영경제,레포트

다.

REPORT







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.

gobaufood.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
따라서 상품·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Copyright © gobaufood.com All rights reserved.